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생각하는 아져씨
2021/11/11 연구노트 본문
개인미팅 기록
[11월 11일 목요일]
- 피피티 발표 : 서바이벌 코드 수정 결과, gpu 사용량 높이는거 문제점
- 서바이벌방식 : 한 타임스텝에서 많이 답한 정답이 하나로 정해지지 않고 여러개일 때 그 답의 확률값까지 고려해서 중간 정답을 결정
그전 : 확률값까지 고려는 안하고 정답들 중에 하나로 선택
(교수님 피드백)
- 일단 싱글모델이 50프로가 안되서 서바이벌, 앙상블, 다수결을 쓰는 의미가 적고, 50프로 이상이 나와야 조금 좋은 스토리가 될 수 있을 것 같다.
- 일단 gpu 사용률 수정한걸로 다시 한번 돌려보고 성능 확인 한 뒤 다음에 문제에 대해서 고려해 보는 걸로.
- 논문 10장짜리 계속 쓰고있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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